티스토리 뷰

CU의 다양한 100여종류의 간편 도시락 중에서 출시 3일만에 1위를 차지한 치즈만수르 돈까스를 구매하였다.
요즘 수요일 11시와 5시에 선착순 #5000명 에게 무려 50프로 할인 쿠폰을 주는 이벤트를 하고 있으니 참고하시라. (cu앱을 꼭 설치 하셔야해요!)
사실 요새 백종원의 골목식당의 핫한 음식점 #연돈 이 제주도로 이사를 갔는데
모짜렐라치즈 가득한 치즈돈까스를 매일 같이 tv화면으로 보고 있노라면.

군침이 뚝뚝 떨어졌다.

얼마전 회사 근처 나름 유명하다는 치즈돈까스 집에 갔었는데..

엄청난 감흥은 아니었다. (내가 이러려고...30분을 기다리다니..)
종각역 주변 맛집 치즈돈까스 가격은 10000원.

조만간 리뷰를 할 예정이니 기대하쇼쇼쇼~!!

여튼 다시 치즈 만수르 돈까스로 돌아와서.

정상가격은 5000원이다. 나는 2500원에 결제하였다.

또! 여기서 꿀팁이 있나니.

CU키핑쿠폰이 도시락에 하나씩 들어있다.

이 쿠폰은 씨유의 대표 컵라면 3종을 50프로에 살수 있는 쿠폰인데

CU앱에 쿠폰번호를 입력하고 다운받아야 한다.

조금 복잡할 수 있지만. 어떤 앱이든지 본인이 익숙해지면

편해지기 마련이다.

나는 홍게라면을 구매할 예정이다 가격은 1500원 할인을하면 750원이다.

또 편의점에서 뜨거운물받아 먹을수 있음을 감안하면 정말 저렴한 가격이다.

요즘은 1인 간편식이 인기인 시대인지 나말고도 3~4사람이 돈까스를 데워 먹었다.

친절한 직원 덕분에 도시락을 데워 먹는법을 배웠다.

사실 편의점에서 혼자 도시락 돌려먹는건 처음이었다.

그럼  TIP! 공개

1. 일단 비닐을 사정없이 벗긴다.

2.키핑 쿠폰을 꺼낸다. (긁어!긁어!)

3.피클과무를 꺼내서 밖으러 꺼낸다.

4.빈공간에 돈까스 소스를 투하~!

5.젓가락을 꺼내고 뚜껑을 닫는다.

6.전자렌지에 2분을 돌린다.

결과는. 두구두구두구.

와 치즈가 쭈~~욱 늘어난다.

그런데!! 두둥..아쉬운점이 발생

돈까스의 생명은 바삭함이거늘.

집나간 도시락 돈까스의 바삭함 찾습니다.

바삭함을 찾으신분을.

돈까의껍질의 바삭함이 너무 아쉬웠다.

자연산 모짜렐라치즈 임에도 고소한맛은 덜했다.

그래도 촉촉하니 맛있었다.

밥이 햅쌀이라 그런지 부들부들 맛이있었다.

계~속 먹고 있는데 목이 너무 말랐다.

어쩔수없이 음료수 500ml구매하고 돈까스를 먹었다.

다른 테이블에서는 김치제육볶음을 많이 먹던데.

한~입 찬스~!!! 부르고 싶었지만.

자제하자.

그냥 돈까스만 열심히 먹었다.

여기서 드는 의문! 과연!

나는 5000원을 주고 사먹을것인가? NO!

근처에 #다래함박스테이크 라는 지점이있는데

이곳은 돈까스가 5500원이란다.

급한사람은 모르겠는데 500원 더주고 음식점을 가겠다.

위의 다래함박스테이크는 수유.암사점이 있는데

조만간 리뷰할 예정이다.

그래도 나의 배고픔을 달래준 치즈만수르돈까스.

절대 안먹을수 있었던 도시락을

 CU의 언빌리버블 마케팅에 또 하나를 구매했다.

사실 지난주에 샌드위치도 사먹어봤는데.

나 그냥 버거킹 가고싶었다.

버거킹앱에서 홍보 엄청하는데 와퍼쥬니어가 1900원도 한다.

일본에 가면 편의점 음식이 지역색도 있고 정말 맛있다.

우리나라도 많이 발전했지만 정말 돈 안아까울 정도의 맛집 뺨후려갈기는

맛있는 음식이 나왔으면 좋겠다.

그런 날이 올때까지

나의 리뷰는 계속 될것이다.

맛있는 음식을 발견하면 지체없이 리뷰하겠다!

오늘의 씨유 만수르치즈돈까스 리뷰

제 점수는요. 49점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