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 소개해 드릴 음식점은 바로

수유역에서 김밥 잘하는 집으로 유명한

"김밥은" 입니다. 제가 한창 임신했을 때

김밥이 자주 먹고 싶어서 자주 갔던 곳이기도 한데요.

원래부터 김밥을 좋아하긴 했지만, 수유역 김밥은 정말 서비스도 좋고

사장님 마인드도 좋은 곳이라 소개해드리고 싶어서 이렇게 글을 쓰네요.

물론 지금은 수유에서 떨어진 곳에 이사를 와서

너무 아쉽게도 못가고 있습니다.

수유역에 갈 기회가 된다면 꼭 들러서 다시 먹고 싶은 집입니다.

김밥은 음식점은 가족을 생각하는 마음으로 탄수화물을 줄이고

균형잡힌 영양이 되도록 좋은 재료를 더 담았다고 합니다.

신선하고 좋은 재료에 정성을 더한 프리미엄 김밥!

어쩐지 김밥 속이 가득 들어있더라고요~! 놀랬어요.

먼저 김밥은은 위치 정보를 알려드릴게요.

주소는 서울 강북구 한천로 1016 입니다.

지번 주소로는 서울시 강북구 번동 461-127 입니다.

연락처는 02-999-4225 입니다.

매일 아침 7시에 오픈해서 저녁 9시까지 운영한다고 합니다.

제가 갔을 때에는 가게만 운영하시는 줄 알았는데.

배달도 된다고 하는 것 같아요. 배달앱에서 잘 지켜먹는다는

리뷰를 봤습니다. 한번 확인해보시고 배달 시키고 싶으신 분은

배탈 시키셔도 될 것 같아요.

가격은 메인메뉴인 김밥은은 유부와 곤약으로 칼로리를 낮춘

건강한 김밥으로 3,500원 입니다.

풍미의 오징어채와 매콤한 고추의 만남인 오징어채고추는

3,500원 입니다.

단짠한 멸치와 견과류로 고소함을 높인 김밥인 멸치견과는

3,500원 입니다.

수분없엔 담백한 참치와 향긋한 깻잎의 환상적인 궁합인 참치김밥은

3,500원 입니다.

부드러운 필라델피아 크림치즈와 고소한 견과류가 들어간 크림치즈

김밥은 3,500원 입니다.

맛있게 매콤한 제육에 쌈과 파채를 더한 고기한쌈김밥인 매운제육쌈은

4,000원 입니다.

풍미가득한 소불고기에 견과류를 넣은 한끼같은 소고기 김밥은

4,500원 입니다.

김밥은 사이드 메뉴 가격은

라면이 3천원, 떡볶이 3천원, 우동 4천원, 졸면 5천원, 비빔냉면 5천원 입니다.

많은 분들이 사이드 메뉴 중 쫄면이 맛있다고 하던데

저는 안먹어봐서 잘 모르겠네요. 다음에 기회가 있다면 쫄면을 먹어보는 걸로

하겠습니다.

저는 참치김밥과, 기본 김밥인 김밥은과, 소고기 김밥을 먹었습니다.

기본 반찬으로 열무김치와, 오뎅국물과, 단무지를 주셨습니다.

맛도 괜찮았습니다. 김밥을 시켰을 때 열무김치를 주는 곳은

처음봤는데, 김밥이랑 꾀나 잘 어울리는 궁합이었습니다.

딱 처음 김밥이 나왔을 때 정말 정성스레 김밥을 말아 주셨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왜냐하면 속이 엄청 꽉차 있었고,

크기에 놀랐거든요. 김밥 체인점도 많이 가봤지만 제가 봤던 김밥 중에

가장 알찬 김밥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한입에 먹기가 조금 클 정도.

그리고 기본 김밥에 유부와 곤약을 가득 넣은 김밥집은

이 곳밖에 없지 않을까 생각이 들었습니다.

보통 김밥집의 기본 김밥은 단무지, 햄, 맛살, 오이, 계란, 오뎅 정도가

기본으로 들어있기 때문에, 이 음식점만의 차별화를 둔 것 같았습니다.

김밥이 은근히 칼로리가 엄청 높은 음식이라고 하더라고요.

그런데 유부랑, 곤약으로 칼로리를 낮춰서 건강하게 먹을 수도 있는데

맛도 좋아서, 정말 만족스러웠습니다.

소고기 김밥도 상추로 데코레이션을해서 나오니, 김밥도 정말 예뻤고,

소고기와 견과류의 조합이 정말 맛있었습니다.

참치 김밥은 보통 김밥 음식점의 맛이었습니다.

물론 안에 재료는 푸짐했습니다. 깻잎향이 좋더군요.

제가 먹어봤던 김밥 중에 가장 맛있게 먹은 김밥이라고

손에 꼽을 정도였습니다. 사장님도 매우 친절하셨고,

무엇보다 김밥의 퀄리티가 정말 좋았고, 맛도 좋았습니다.

수유에 계속 살았다고 한다면 김밥은 무조건 이 집을 가지 않았을까

생각이 드네요. 역시나 맛집 답게, 소문이 자자해서~ 맘카페에서도 이미

유명하더라고요. 역시 맛있게 잘하는 집은 입소문이 나는 건 당연한가 봅니다.

여러분들도 김밥이 먹고 싶은 날이나,

아이들 소풍때문에 김밥은 싸줘야하는데, 도무지 시간과

엄두가 안나신다하시는 분은 김밥은에서 김밥 사드셔도

매우 만족하실 것 같아요.

이상 제가 직접 가서 먹은 김밥집 김밥은 후기였습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