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집에서 스파게티를 간편하게 해먹었어요.

바로바로 청정원 버섯크림스파게티소스를 이용한

크림스파게티 만들어 먹기.

집에서 스파게티 만들어서 먹으려면 너무 어려울 것 같아서

시도 조차 안해봤었는데, 이 소스만 있으면 충분히 어렵지 않게

간편하게 근사한 크림스파게티를 만들어서 먹을 수 있어요!

청정원 버섯크림스파게티소스는 1개에 250g 들어있어서

2인분 양이라고해요.

또한 풍부한 버섯으로 맛을 낸 깔끔하고 담백한 맛의

크림스파게티라고 하니, 저같이 깔끔하고 담백한 맛의 스파게티를

좋아하시는 분들께 딱이겠어요. 

뒷면을 보니 간편하게 즐기는 버섯크림스파게티 소스 조리법이

자세하게 나와있네요.

첫번째 방법은 전자레인지 1분 30초 입니다.

삶아서 물기를  뺀 스파게티면을 그릇에 담은 후 소스를 붓고

랩을 씌워서 1분 30초 데워 드시는 방법이구요.

두번째 방법은 후라이팬 조리 방법입니다.

삶아서 물기를 뺀 스파게티면을 청정원 올리브유 또는 포도시유를

두른 팬에 넣고 살짝 볶습니다. 볶은 면에 소스를 붓고

1~2분간 더 볶은 후 드시면 됩니다.

세번째 방법은 끓는 물에 3분 입니다.

봉지 그래도 넣고 끓는 물에 3분간 데운 후 꺼내어 삶은 면에

부어 드시면 됩니다.

정원이가 제안하는 요리 팁도 있네요.

바로바로 버섯크림 퀘사디아.

버섯(표고, 새송이 등)을 다진마늘과 올리브유에 볶은 후

청정원 버섯크림 스파게티소를 넣고 버무린다.

또띠아에 1번을 넣고 말어서 썰면 맛있는

퀘사디아가 완성이 된다네요.

나중에 한번 퀘사디아에 도전해봐야겠어요.

다시 스파게티 만드는 방법으로 돌아와서~

저는 2번의 후라이팬 조리 방법을 초이스해서~ 먹어봤어요.

먼저 만들기 전에 적당한 양의 스파게티 면을 삶아서

준비했어요~ 스파게티 면 삶는 건 어렵지 않으시죠?!

끓는 물에 적당한 스파게티 면을 넣고 면이 잘 익을 때 까지

삶아주면 끝!

저는 스파게티에 버섯과 슬라이스 마늘, 베이컨이 없는 관계로

집에있는 스팸을 넣어서 더 맛있게 먹어보았어요~!

스파게티 소스 양이 각종 버섯과 스팸을 넣어서 부족할 것 같아

우유와 버터도 추가로 좀 넣어주었답니다.

먼저 후라이팬에 포도씨유를 살짝 두른 후

버섯과 슬라이스 마늘, 스팸을 넣어 볶았습니다.

그런 다음 스파게티 소스를 넣고

조금 더 소스를 걸죽하게 먹기 위해

버터와, 우유를 추가로 넣어주고

보글보글 끓였습니다.

그 다음 잘 익은 면을 소스에 퐁당~

넣어주어 면발에 소스가 잘 묻도록

열심히 섞어주었습니다.

드이어! 맛있는 크림스파게티 완성!

비주얼 어떠신가요~?

맛있어 보이시나요?

집에서도 이렇게 간편하게

따로 스파게티 소스 만들 필요 없이

청정원 버섯크림스파게티소스만 있으면

근사하고~ 맛있는 크림스파게티 뚝딱 완성!

밖에서 스파게티 하나 사먹으려면

외식비도 만만치 않잖아요~

청정우너 버섯크림스파게티소스로

저렴하면서도 맛있는 스파게티로

가족들과 함께 식사로 즐겨보세요!

추천드립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