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충주에 있는 맛집!

원조중앙탑막국수 맛집을 소개해 드릴게요~

이집 막국수와 수육 함께 드시면 그야말로 최고입니다.

원조중앙탑막국수의 위치는

충북 충주시 중원대로 3018 / 지번으로는 단월동 12-8 입니다.

연락처는 043-848-5508 이구요.

매일 아침 10시 30분에 오픈해서

저녁 8시에 영업을 종료합니다.

이 집은 화요일이 휴무라고 하네요.

이 점 참고하셔서 헛탕 치는 일 없도록 하세요!

가실 때는 꼭 필히 확인하세요!

열심히 일한자 맛있게 먹어라!!!

저때가. 충주에 사과농장에서 열심히 사과를 따고 난 후였어서.

정말 배고팠을 때 였어요.

무엇을 먹을까 메뉴판을 보고 고민하다가

수육 큰 접시 하나랑 메밀새싹 비빔 막국수 하나를 시켰습니다.

수육 큰 접시 하나의 가격은 15,000원!

메밀새싹 비빔 막국수는 7,000원!

막국수 기본은 6천원이고요.

곱배기가 7천원이에요.

전 너무 배가 고파서 수육도 큰 접시

막국수도 곱배기로 시켰어요.

둘이서 이 정도면 딱 좋더라고요.

나쁘지 않은 가격이였어요! 

약간 가성비 괜찮은 생각이 들 정도의 가격이라고

전 생각이 들더라고요.

기본 반찬으로는 무절임과 열무김치가 나왔어요.

그리고 수육에 싸먹을 수 있는 깻잎과 상추쌈이 나왔습니다.

일단 비주얼 감상부터 하시죠!!

저 반짝반짝 빛나는 수육 자태 좀 보세요.  아름답죠?

그리고 막국수! 새콤달콤, 올라가 있는

알록달록 채소들과, 김가루 정말 맛있어보이죠?

일단 수육은 국내산은 아니었어요.

원산지는 독일산이더라고요. 

국내산이 아니라고 꼭 맛없지 않아요!

수육은 특히나 얼마나 잘 삶았는지가 중요! 

쌈에 싸먹기 전에 한입 먹었을 때

야들야들한 고기가 입에 착착 감기더라고요.

정말 맛있었어요. 

가격이 15000원인걸 감안했을 때 양도 이 정도면

꽤 푸짐했습니다. 매우 만족!

무말랭이랑, 무쌈이랑 같이 싸먹어도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저 무말랭이가 너무 맛있어서 리필되냐고 물어봤는데

천원인가 2천원인가 내야 한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그냥 패스했어요.

 

그리고 막국수.

역시 가게이름도 원조중앙탑막국수 답게

비빔 막국수도 정말 새콤달콤 맛있더라고요.

전 물보다 비빔을 더 선호하는지라. 

특히 이 막국수가 수육에 싸먹으면 진짜 맛이 환상이에요!

배가 너무 고파서 그런 걸 수도 있지만.

기본적으로 맛이 좋아요.

재료들도 다 신선해보였고요.

22,000원에 이렇게 푸짐하고 맛있는 한 상을 먹으니

기분도 좋고, 이런게 행복입니다! 

이렇게 말하면서 먹었던 기억이 새록새록 나네요.

역시 좋은 사람들과 함께 먹는 맛있는 한끼 식사는

행복입니다.

여러분들도 혹시 충주에 가실 일 있으시거나,

수육 한접시나, 막국수가 드시고 싶으시다!!! 하시면

충주에 있는 원조중앙탑막국수 한번 가셔서 드셔보세요.

가성비 괜찮은 식당이라고 추천드리고 싶네요!

그럼 오늘 하루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댓글